2016 파주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9기 개강식 개최

작성자 정보

  • 한국노동복지센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파주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9기 개강식 개최

 

- 지역 맞춤형일자리창출 지원사업, 4주간 총 31명 교육-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이사장 황원래)2016년9월29일 11시30분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지혜의 숲 2층에서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9기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김영선 전 국회의원,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신동주 소장, 권순주 주무관, 고양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손용선 실장이 함께 참석하여 격려의 인사를 하였으며, 우리 센터는 황원래 이사장 외 상근자들이 함께 참석하여 교육생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단체기념촬영으로 개강식을 마쳤다.


0.84781000 1475132253.jpg
      
   

개강식 후 교육생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

 

고용노동부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이번 9기 교육은 지역내 경력단절여성이나 구직자를 대상으로 9월 29일부터 10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를 양성하는 이번 교육과정에는 파주 지역내 총 62명의 신청자를 접수받아 면접을 거쳐 31명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하였다.

 

교육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우리 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교육전문기관인 렉스아카데미  전문 강사진들의 지원으로 총110시간의 교육을 실시한다.

 

우리 센터는 파주 지역내 일자리 미스매칭 상황에서 교육수료생들을 파주 지역 내  패션잡화 관련 롯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에 바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작년과 올해까지 우리 센터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 170명 중 현재 99명이 취업에 성공하였다.


이날 한국노동복지센터 황원래 이사장은 본 교육과정을 이수하여 현재 취업활동을 하고있는 선배 기수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 9기 여러분도 선배 기수들 처럼 상호 협조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좀더 질좋은 취업이 될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 "는 격려사에 이어,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신동주 소장은  많은 지원자들중에 최종 선발된 교육생을 축하 해주면서 " 이와같은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잘 습득하여 자신과 지역에 크게 이바지 해주기" 바란다는 격려사로 교육생들을 응원해 주었으며, 이어서 김영선 전 국회의원은 환영과 축하로 격려 하면서  " 대한민국은 4계절이 뚜렷하다는 기후적 특성과 , 한국 여성은 세계 어느나라 여성보다 지적  감각적 수준이 월등하여 여러분들이 패션에 대한 프로그램을 열심히 공부하여 마켓에서 활동하면 대한민국은 짦은 기간내에   세계 패션 대국이 가능하다며" 긍지와 격려의 인사말이 있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