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88제너레이션 방문단 센터 내방

작성자 정보

  • 한국노동복지센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13년 5월 22일 오후 5시 30분 미얀마 민주화 운동단체인 88제너레이션의 한국 방문단 일행이 5월 18일 광주를 방문하고 이어 우리 센터에 내방하였다.

1369279341.jpg

<왼쪽부터 마웅저 따비에 대표, 그레이스 쉐 진 띠케 영화배우, 아예루인 버마학생민주전선 대표, 짐미 88제너레이션 대표, 아웅 모 저 신사회민주당 대표, 황원래 이사장, 탄케 버마학생민주전선 의장, 이상원 이사, 윤진승 실행이사)

참석한 7명의 미얀마 방문단은 다음과 같다.

( 1 ) Jimmy ( leader of 88 Generation )

( 2 ) Aung Moe Zaw ( Chairperson of Democratic Party for a New Society )

( 3 ) Than Khe ( Chairperson of All Burma Students' Democratic Front )

( 4 ) Aye Lwin ( Leader of All Burma Students' Democratic Front )

( 5 ) Nay Tun Naing ( Chairperson of NLD ( LA ) Korea Branch )
 
( 6 ) Grace Swe Zin Htike, Managing Director of C & G

( 7) Maung Zaw ( Burmese Activist )

우리센터에서는 황원래이사장, 전영일 이사, 최성학이사, 이상원이사, 고종환이사, 윤진승 실행이사, 최연규 실장, 홍분남 국장 이상 7명이 함께 하였다.

이 날 우리 센터는 방문단에게 재생노트북 4대를 기증하였다. 아시아나눔연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작년 11월 미얀마를 방문하였던 황원래이사장과 최성학이사는 현지에서 짐미 대표를 만났던 적이 있는 구면으로 반가움과 환영의 인사를 하였다.

이어 저녁식사를 같이 나누는 자리에서 짐미 대표는 따뜻한 환대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국 참석자들은 미얀마 노동자들의 복지와 권익 증진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 진지하고 열띤 그리고 즐거운 토론을 진행하였다.

1369280034.jpg

< 왼쪽부터 서있는 순서대로 짐미 대표, 황원래이사장, 고종환 이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