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11기 개강식 개최

작성자 정보

  • 한국노동복지센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11기 개강식 개최
 0.52676000 1499328627.jpg 


< 개강식 단체사진 >
  

▲ 11기 개강식


- 7월6일부터 7월28일까지 4주간 실시, 총 18명 교육-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이사장 황원래)는 2017년 7월 6일 11시30분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군자출판사  3층 세미나실에서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11기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유미경 소장, 이지영 주무관, 권승주 주무관, 고양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손용선 실장, 김상해 국장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우리 센터는 황원래 이사장 외 상근자들이 참석하였다.

 

고용노동부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이번 11기 교육은 지역내 경력단절여성이나 구직자를 대상으로 7월 6일부터 7월 28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를 양성하는 이번 교육과정에는 파주 지역내 총 51명의 신청자를 접수받아 면접을 거쳐 18명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하였다.


교육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우리 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교육전문기관인 렉스아카데미㈜  전문 강사진들의 지원으로 총100시간의 교육을 실시한다.


우리 센터는 파주 지역내 일자리 미스매칭 상황에서 교육수료생들을 파주 지역 내  패션잡화 관련 롯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에 바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재작년과 작년까지 우리 센터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 213명 중 현재 135명이 취업에 성공하였다.

 

이날 한국노동복지센터 황원래 이사장은 "대량실업과 비정규직이 넘쳐나는 양극화 사회에서 노동이 존중받고 일하는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 새정부들어 일자리위원회 등 일자리가 시대의화두가 되었건만, 아직도 일자리 구하기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교육과 취업의 기회를 되살려 11기 여러분도 선배 기수들 처럼 상호 협조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좀더 질좋은 취업이 될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 "는 개강사를 하였다.

 

이어,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유미경 소장은  많은 지원자들중에 최종 선발된 교육생을 축하 해주면서 " 이와같은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잘 습득하고 꼭 취업하여 자신과 지역에 크게 이바지 해주기" 바란다는 격려사로 교육생들을 응원해 주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