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12기 개강식 개최

작성자 정보

  • 한국노동복지센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 12기 개강식 개최

 0.21538600 1504761757.jpg

 

< 개강식 단체사진 >

 

12기 개강식

 

 

- 97일부터 929일까지 4주간 실시, 28명 교육-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이사장 황원래)2017971130분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군자출판사 3층 세미나실에서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12기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고양시고용지청 정주인 주무관,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유미경 소장, 윤상기 팀장, 고양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손용선 실장, 김상해 국장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우리 센터는 최성학 이사 외 상근자들이 참석하였다.

 

 

고용노동부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이번 12기 교육은 지역내 경력단절여성이나 구직자를 대상으로 97일부터 929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패션잡화서비스매니저를 양성하는 이번 교육과정에는 파주 지역내 총 70명의 신청자를 접수받아 면접을 거쳐 28명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하였다.

 

 

교육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우리 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교육전문기관인 렉스아카데미전문 강사진들의 지원으로 총100시간의 교육을 실시한다.

 

 

우리 센터는 파주 지역내 일자리 미스매칭 상황에서 교육수료생들을 파주 지역 내 패션잡화 관련 롯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에 바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재작년부터 지금까지 우리 센터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 227명 중 현재 151명이 취업에 성공하였다.

 

 

이날 한국노동복지센터 최성학 이사는 "이 양성과정의 목적은 경력단절 여성들을 파주 지역사회 대형쇼핑몰 매장에 취업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니만큼 열심히 수강해서 전원 취업하도록 하자"는 개강사를 하였다.

 

이어, 파주시 일자리지원센터 유미경 소장은 많은 지원자들중에 최종 선발된 교육생을 축하 해주면서 "올들어 가장 많은 교육생이 있는 기수이며 분위기도 활기차서 전원 취업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는 격려사로 교육생들을 응원해 주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