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1기 개강식 개최
   관리자    2015-04-10
   2328 패션잡화기사(0409).JPG


2015.파주지역 맞춤형일자리창출 지원사업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1기 개강식 개최
-4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실시, 총20명 교육-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이사장 황원래)는 고용노동부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2015년 4월 8일 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에서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1기 개강식을 가짐으로서 2015년도 지역 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을 시작하였다. 
 

▲개강식 후 교육생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

 

  이번 1기 교육은 지역내 경력단절여성이나 구직을 열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4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에 걸쳐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를 양성하기위해 실시하며, 파주 지역내 총 31명의 교육생이 접수되어 면접을 통해 20명의 교육생을 최종 확정하였다.

  교육 프로그램은 패션잡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실행되며, 교육전문기관인 ㈜유니영컨설팅과 우리 센터가 협약을 체결하고 전문강사진들을 지원받아 총88시간의 교육을 실시한다.

 파주 지역내 패션잡화 관련 일자리 미스매칭 상황에서 우리 센터가 이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들을 파주 지역내 롯데,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에 바로 취업하여 일할 수 있도록 지원 역할을 한다.

금년도 교육일정 및 현황은 아래와 같다.

  

<위 표- 2015년도 패션잡화 마케팅매니저 양성과정 교육계획임>

  
▲개강인사를 하고 있는 황원래이사장  

 
▲개강식에 참석한 교육생 및 기관대표 

  한편, 이날 개강식에는 사업지원기관인 고용노동부 담당부서인 김종복팀장과 한봉탁주무관, 파주시 담당부서인 한기덕팀장과 이기영주무관이 함께 참석하여 격려의 인사를 하였으며,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는 황원래이사장을 비롯한 전영일이사외 상근자들이 함께 참석하여 교육생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단체기념촬영으로 개강식을 마쳤다. 

 

* 관련 신문기사내용 첨부 파일 참조

    


     
스팸성 글방지를 위하여 옆의 숫자를 꼭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