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060브랜드숍매니저과정 3기 개강식 개최
   관리자    2018-09-06
   217


2018
2060브랜드숍매니저과정 3기 개강식 개최

 

- 96일부터 1011일까지 4주간 실시, 24명 교육-

 

 

 

 

 < 개강식 단체사진 >

 

 

우리 한국노동복지센터(이사장 황원래)20189611시 파주 출판단지 은혜무역(경기도 파주시 산남로 94 소재) 2층 세미나실에서 2060브랜드숍매니저과정 3기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교육생 24명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센터 황원래 이사장 외 상근자들과 파주시 일자리경제과 주무관, 6기 졸업생 선배가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개강식 사회는 이은희 국장이 하였으며 그 동안 교육 과정에 대한 경과 설명을 하였다.

 

 

 

 

 

 

<이은희 국장>

 

 

황원래 이사장은 요즘 세간에 회자되는 경력단절 여성은 맞는 말이 아니다. 왜냐하면 육아와 가사노동은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경력이기 때문이다. 노동 존중 사회가 되려면 가사노동을 경시하는 듯한 이 말부터 바꿔야 한다. 경력단절이 아닌 경력지속 여성이다. 육아와 살림을 경영하는 가사 노동은 가정 경제를 이끈  훌륭한 경력이자 경험이다. 그런 경력으로 사회 일자리에서 못할 것이 없다. 여러분들은 충분히 감당할 수 있다. 4주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수료할 때는 한분도 빠짐없이 취업하셔서 인생의 승리자가 되시기 바란다"는 개강사를 하였다.

 

 

 

 <황원래 이사장>

 

 

이어, 6기 졸업생 선배는 이 교육과정이 개인적으로 나에게는 크나큰 도움을 주었다. 실전에 접하면서 강의시간 중 배웠던 모든 것을 잘 응용할 수 있었다. 용기와 끈기를 갖고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며 격려사를 하였다.

 

 

 


 <6기 선배>

 

 고용노동부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이번 3기 교육은 지역 내 경력단절여성이나 구직자를 대상으로 96일부터 1011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브랜드숍매니저를 양성하는 이번 교육과정에는 파주 지역 내 총 60명의 신청자를 접수받아 면접을 거쳐 24명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하였다.

 

 

교육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우리 센터 전문 강사진들이 총100시간의 교육을 실시한다.

 

 

우리 센터는 파주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칭 상황에서 교육수료생들을 파주 지역 내 패션브랜드 관련 롯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매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바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팸성 글방지를 위하여 옆의 숫자를 꼭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