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산업/진성레미컨(2014년)
   관리자    2014-01-23
   591

2014년 1월 9일(목) 14:30  여의도 센터사무실에서 레미컨회사인 성신산업/진성레미컨(대표: 김근칠)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성신산업/진성레미컨 김근칠 사장이 참석하였으며, 센터에서는 황원래 이사장과 전영일 수석상임이사, 최성학 상임이사, 윤진승 실행이사, 홍분남 건설인력 일자리 팀장, 최연규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그리고,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상호협력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김근칠 사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는 간담회 자리를 통해 “그동안 한국노동복지센터의 활동을 지켜보며 함께 할 방법을 모색해 왔다. 우선 작은 후원금이지만 직원들과 함께 모은 성금을 가져왔다. 건설업을 하면서 취약계층인 건설노동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직업소개사업을 하는 것을 보았다. 건설업계에 오래 종사해 오면서 이런 좋은 사업이 필요하다고 느껴왔는데 요긴하게 사용해 달라. 앞으로 한국노동복지센터의 후원단체로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협력하여 양극화 시대에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며 더불어 함께 사는 평등세상과 좋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하겠다”고 말하였다.

황원래 이사장은 “ 한국노동복지센터가 우리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해 오며 부족한 힘의 한계를 느껴왔는데 성신산업/진성레미컨이 이렇게 적극적인 협력을 만들어 주는데 큰 용기와 힘을 얻는다. 상호 공동의 협력방안을 잘 만들어 우리사회에 의미 있는 일을 함께 만들자”고 하였다.

후원금은 3백만원이 전달되었다.

<좌 : 김근칠 사장, 황원래 이사장>



     
스팸성 글방지를 위하여 옆의 숫자를 꼭 입력해주세요.